본문 바로가기
건강,웰빙

보스웰리아 원물 효능, 당신이 보스웰리아를 먹어야 하는 이유

by 워니어님 2020.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보스웰리아 원물 효능, 보스웰리아를 먹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보스웰리아라고 들어보셨나요? 보스웰리아는 유향나무에서 나오는 추출물인데 이 나무는 북아프리카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나무라고 합니다.

 

 

유향나무 한 그루당 2년 정도 주기마다 딱 500g 정도의 보스웰리아 원물 원료만을 추출할 수 있어 보스웰리아는 사막의 보물, 진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현재 관절, 연골 건강에 좋다고 소문이나 최근 방송이나 SNS등의 매체를 타며 갈수록 유명해지고 있죠?

오늘은 그 핫한 관절 건강기능식품 보스웰리아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아주 좋은 영양제입니다. 이를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주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 아시다시피 관절 연골을 생성하는데 매우 유용해,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이 드시면 아주 좋다고합니다. 관절염을 겪고 있지 않으신 분들도 예방차원에서 미리 드시면 관절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글리코사미노글리칸 성분이 함유되어 연골을 재생시켜준다고 하네요. 또한 보스웰리아는 혈액이 응고 되는 것을 억제해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줍니다.

 

 

심장마비와 동맥경화와 같은 질병의 발병 위험을 줄여준다고 하네요. 여기서 끝난게 아닙니다. 보스웰리아는 항암 효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조선시대 때부터 종양 치료에 사용이 되었는데 연구에 의하면 보스웰리아는 종양이 성장하는 것을 억제해주고 뇌의 붓기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알아보니 대장암, 췌장암, 전립선암, 폐암 등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또한 천식에도 좋습니다. 보스웰리아에는 류코트리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것은 천식과 기관지염을 개선시켜주고 호흡기 건강을 향상시켜 줍니다.

참고로 제가 요즘먹고 있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인데요, 효과가 너무 좋아 정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링크 걸어둘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서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보스웰리아 복용법

보스웰리아를 먹는 방법은 요즘은 알약 형태로도 나오지만 보스웰리아 가루를 이용해서 보통 차로 많이 끓여드시는데요, 보스웰리아를 잘못 끓이게 되면 주전자에 눌러 붙는 등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끓이는 방법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보스웰리아 5g~10g을 물 1.5L 에 넣고 끓이면 되는데, 끓일 때는 부직포에 보스웰리아를 넣어 끓여주어야 주전자에 눌러 붙지 않습니다. 처음에 강한 불로 끓이다가 약한 불로 줄여 30분 정도를 끓여줍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앞에서 보스웰리아의 효능을 보시면 거의 만병통치약 수준이지만, 이렇게 좋은 것에도 부작용은 있기 마련이죠?  보스웰리아는 생리자극과 자궁혈류증의 작용을 하여 임산부들은 특히 보스웰리아를 섭취할 때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항응고제, 항염증제를 섭취하고 있는 분은 상호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의사와 상의 후에 드시는 것이 좋고, 다량 섭취 시에 피부에 발진이 생기거나 구토증상이 발생하며 복통, 설사, 알레르기 반응 등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보스웰리아 효능, 복용법,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해드렸구요, 우리모두 올바르게 섭취해서 건강한 관절, 연골 만들자구요!! 다음에 새로운 포스팅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